안녕하세요, 아즈샤라 서버에서 조화 드루이드를 하고 있는 뿌쭈라고 합니다.

타락 마부 패치 이후, 각 클래스 별로 최적의 조합을 찾기 위해 동분서주한 가운데..
저를 포함한 많은 조드 유저분들 또한 다양한 타락 세팅을 시뮬레이션 해 가면서 이번 시즌의 암울한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노력 중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트위치에서 즐겨보고 있는 해외 유명 조드 유저인 Kronah (현 조드 쐐기 월드 1등 랭커, https://raider.io/characters/eu/stormreaver/Kronah#season=season-bfa-4) 가 본인의 디코에 BIS 스탯 타락 세팅을 공유해 주었습니다.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레이드 (단일) : 공허의식 3단계 1개, 치명타 % 증가 3단계 5개, 치명타 뎀증 3단계 2개, 가속 % 증가 3단계 1개
쐐기 : 치명타 % 증가 3단계 5개, 가속 % 증가 3단계 2개, 특화 발동 3단계 2개

개인적으로 의견을 조금 더 보태자면 치명타 중심의 타락 세팅의 경우, 로아 두건에 있는 '소용돌이 치는 모래' 버프나, 고라크툴 어깨에 있는 '파멸뿌리 주입' 버프와 같은 발동형 치명타 버프와 조합하면 좀 더 강력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단, 단일 형 보스인 샤드하르, 마우트, 자네쉬 같은 경우는 로그를 위해서 무별을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이는 각자 개인의 템 파밍 상황이나 취향에 따라 달리 가져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당부의 말씀을 드리자면 해당 세팅이 무조건 따라야 하는 정답이 아닙니다. 타락 세팅을 함에 있어 참고하시는 용도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