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전설들이 테스트불가에 가까울정도로 버그가 많은건 그렇다 치고

https://github.com/SimCMinMax/WoW-BugTracker/issues?q=is%3Aissue+is%3Aopen+label%3A%22Shaman%22+label%3A%22Shaman%3A+Elemental%22+
(한무대기의 보고된 버그들)

현재까지 보고된 전설들중 가장 재밌어 보이는 정기의 평형은 테스트가 안될정도로 버그가 많습니다.



전체적으로 총평해보자면 어둠땅 신규 3요소간에

성약 - 그냥 새롭고 시너지 없는 광딜기술+유틸땜빵
도관 - 번개관련
전설 - 용폭관련

이라 시너지가 전혀 없으며

이 때문인진 모르겠는데, 딱히 격아보다 딜이 떨어질만한 수치조정과 패치가 없어 보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특성 자체의 밸류가 많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현재는 DPS에 큰 이득을 주는 버그의심 기술을 사용해야 다른 클에 비비거나 살짝 센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말하면 체급만 패치로 채워준다면 시너지라는건 별 의미가 없는거므로 선택권이 늘어날거같고
(채워줄지는 모르겠지만)
플레이 자체는 정작과 메충이 꽤 쾌적하고 재밌는 경험을 제공하는것 같네요.


개인적인 사견으로는 벤티르 키리안 나이트페이는 같은 느낌의 광딜+힐쿨기인데 
왜 같은거 3개를 고르게 나눠서 배치하나? 싶은데 기획할게 없어서 대충 쑤셔넣었나? 느낌도 들어서
지금이라도 빨리 기술 몇개 갈아치워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