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땅 정보가 풀리는 와중에 

징기의 어둠땅 관련 논의가 없어서 한번 풀어봅니다

현재 쐐기에서 징기의 고질적 문제였던 응격쿨일시 탱보다 못한 딜이 환영 버프로 인해 어느정도는 메꿔졌다보는데

어둠땅에서는 환영을 쓸수없게됨으로 다시 같은 문제가 반복될거라 봅니다

중간 중간에 터지는 날개도 날개지만 30초의 쿨감은 대체 불가능이라 보는데

아쉽게도 현재 나온 전설/도관 쪽에서 징기의 날개 쿨이나 랜덤 발동관련은 나온게 없네요

현재 나온 내용은

도관

Light's Reach - 심판의 칼날의 사거리가 2미터만큼 증가하고 피해량이 20%만큼 증가

                  

Templar's Vindication - 기사단의 선고가 15% 확률로 6%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Truth's Wake - 파멸의 재가 6초 동안 대상을 태워 10%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Virtuous Command - 심판이 4초 동안 지휘의 문장 효과를 얻어서

                        다음 기사단의 선고, 성전사의 일격, 심판의 칼날, 자동 공격이 20% 확률로 

                        10%의 추가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도관쪽은 피해량(%)은 레벨따라 증가한다고 하는데 전부 쿨기 관련이 아닌 스킬관련이고 거기에 확률 로또는 덤



전설


분노한 용장의 휘장 - 천벌의 망치가 응징의 격노의 지속 시간을 2초만큼 증가시키고 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장갑.

 

최후의 선고 - 기사단의 선고를 가공한 일격을 날려 적에게 전투력의 194%의 신성 피해를 입히는 

                최후의 선고로 대체합니다.  

                50% 확률로 천벌의 망치를 활성화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망토.

 

냉혹한 심문관 - 신성한 힘 소모 시 12초 동안 신성한 힘 하나당 가속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망토.

 

빛의 수호자의 폭풍우 - 전방 20미터까지 천상의 폭풍을 투사하여 경로 상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천상의 폭풍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허리, 다리.

      

그나마 전설중에 분노한 용장의 휘장이 천망 때릴때 마다 응격 지속시간을 올려주긴 하는데 애매합니다

빛의 수호자의 폭풍우는 군단시절 유물특성 천폭 재탕인데 쐐기에서는 이게 채용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설착용 제한이 몇개가 될지는 모르지만

분노한 용장의 휘장 + 최후의 선고 조합으로 천망 리셋만 로또 터지면 응격 지속시간을 계속 늘릴수도...


아무튼 나와봐야 알겠지만 지금의 징기처럼 날개의존도가 계속 심하다면

어둠땅때도 고난의 연속이 될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