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크오라로 던전이나 필드에서 보스몹 만났을때 제customsound폴더에 있는 노래를 재생시키려고 하는데 영 모르겠네요. 일단 따로 코딩을 하지않는 선에서 party kill 선택해서 특정몹 설정하고 죽였을때 노래를 나오게 하는법은 찾았는데 encounter 했을때 노래가 나오게하는법은 없는건지 제가 못찾은건지 안보이더라구요. 

코딩은 제가 완전 암것도 몰라서 일단 구글링 겁나 했는데 비슷한 질문이나 답변이 없고 reddit 이나 mmo champion같은곳에 질문도 올렸는데 답도 없고.. 제경우에 써먹을만한 템플릿이 없나 해서 wago 사이트에서 이것저것 뒤지다가,

function()
    local A = aura_env
    if (UnitExists("boss1") and UnitIsDeadOrGhost("player")) or UnitAffectingCombat("player") or InCombatLockdown() then
        A.combatStart = A.combatStart or GetTime()
        return true
    else
        A.combatStart = nil
        return false
    end
end

이걸 찾아서 import 한담에 'boss1' 부분에 아무몹 이름넣고 음악 설정하고 싸움거니까 일단 노래는 나오는데 전투가 끝나도 하염없이 노래가 계속 나오길래 또 머 써보고 지워보고 하다보니까 결국 나오던 노래도 아예 안나오고;

솔직히 이 기능 자체는 DBM event sound 로 이미 쓰고는 있는데 일단 DBM은 업데이트 할때마다 음악파일이랑 dbm-core.lua 파일을 복붙하는게 너무 번거롭고, 또 제가 평소엔 음악 볼륨은 꺼놓고 플레이하는데 DBM은 마스터볼륨이 아니고 음악볼륨으로 음량이 책정돼 있어서 소리 나게 하려면 시스템 설정을 매번 바꿔야하는게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제가 원하는건 그렇게 복잡한게 아닙니다. 

1. 던전이나 필드에서 특정 보스몹 만났을때 싸움이 지속되는동안 노래가 계속 반복적으로 나올것 (특정 폴더내에 있는 여러 노래중 랜덤으로 아무거나 나오게 할수있는 옵션도 있으면 더 좋습니다)
2. 보스가 죽거나 전투상태가 풀리면 음악중단

딱 이거 두갭니다. 근데 벌써 한 10시간 꼴아박았는데 진전이 없네요. 찾다찾다 와우 프로그래밍 가이드라는 책도 받아서 읽어봤는데 일단 이건 페이지수가 천장이 넘어가니 뭐...    

고수님들의 도움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