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인적으로 공대장들한테 차비 안줘도 생각합니다.
저도 공대장 잡고 있지만 분배시 실버 다 드리는데 어쩔땐 뒷자리 짜르고 돈을 드리고, 어쩔땐 반올림해서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고마움의 표현으로 귓말로 <수고하셨다> , <모으느라 고생하셨다.>
<초행인데 받아주셔서 감사하다>,  <영상만보다 직접겪어보니 재밌었다.>
<스펙딸리지만 받아주신 덕분에 초템을 에픽으로 바꿨다.>
<약속이있어도 꼭 담주도 같이 가고싶습니다.>
등등...실제로 귓말받은 저에겐 고마움의 표현을 보내주시는 것으로도 충분히 보상 받았다 생각합니다.

공대장=고생하는사람 이라는것만 알아주시면 모든 공대장들께 귓말한번 따뜻하게 보내줌이 돈보다 훨씬 더 가치 있다 생각합니다.

물론 마음에서 우러나서 붕대,상화보물약,도핑 보내주시는분들도 계시는데 이런 인맥 하나하나 쌓으면서 재산되지않을까 싶습니다.

저희 공대오시는분들은 구지 보내지마시고 오셔서 싸게 잘 드셔가시기만 하시면 좋겠네요.

와저씨,와줌마들 컨트롤이 매우 힘들어서 말도 공격적으로 하고 빨리 진행해보려고 디코못들어오면 추방,
오닉 목걸이안챙기면 추방, 잠자면 추방 하고있지만 그래도 많은분들이 지원해주셔서 2시간이내로 컷잘하고 있습니다.
길드원 5-6명 제외 올막공인데도...ㅎㅎ

여튼 이글을 쓴 취지는 지금 8주차 운영중인데 그간 오신분들께 감사함의 표현 및 게임이 너무 돈에 취중된다라는것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끼고 끄적여 봤습니다.

아-! 그리고 이건 좀 공대원분들이 꼭 보시길 바라는거..
화심이나 오닉에서 무두나 광석채집 하는걸 선착순으로 정하기도 하고 하는데 귓말로 내가빨랐다느니, 공대장님 눈 멀었냐느니 이런 개ㅈ같은소리는 안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추방누르고싶은데 불쌍해서 참는거지 인성좋아 참는게 아닙니다.

>>FORCE<< 화심 or 오닉 막공 리딩 잘해드립니다.
금 or 토 그날 미리 짜니까 지원 많이 주세요.
빨리빨리끝내드릴게요 전장다니세요 템드시고!
안타깝게도 모든클래스 고정은 없습니다.
직장인들 시간이 어찌될지몰라서 고정못가는분들 위해서 만든 제 공대입니다.
물론 저도 그런상황이라 금 or 토요일에 짜는거구요.
오닉은 초기화되는날 거의 가고 화심은 금 or 토 입니다.
저녁 8-9시 출발하오니 막공이니까 ㅈ밥이겠지 라는생각마시고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금 or 토요일날 저희길드사람이 공대인원 모으면 귓말 주세요. 가는날짜에만 인원을 모집하고 있어요!
이만 글 줄여요

에임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