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타 : 판금 기준으로 2천~3천정도.

Growth : 30초마다 공격력 15%상승, 사이즈 10% 상승. 30회 상승. -> 7분 안에 못잡으면 평타 13000. 맨탱 떡실신.

 

Hurtful Strike : 간혹 2번째 어그높은 사람한테 12350-13650의 물리데미지.

                        부탱이 멘탱과 반대 방향에서 거리를 유지하고 맞아줘야 함.

                        약 20초 간격으로 물리데미지, 처음에는 6천에서 시간이 지날수록 Growth 스킬로 인해 뎀쥐 증가

 

Reverberation : 간혹 3초 광역 침묵

                          거리 제한은 없으며 저항은 가능 

 

Cave In : 3초마다 랜덤지역에 3000가량의 광역스킬. 뒤로 갈수록 빈도수 증가.

               주기적으로 한명의 랜덤플레이어를 찍어서 그 주위에 틱당 900의 데미지를 15초간 줍니다. 타겟당한 플레이어 주위로 한 10

               미터정도만 거리를 띠우면 한명만 맞고 끝나지만 여러명이 우루루 몰려있다가는 줄초상납니다. 특히 성장을 십여번정도한

               그룰이 쓰는 무너트리기에맞으면 상당히 아픕니다.

 

Ground Slam : 랜덤하게 직격으로 넉백스킬. 넉백 후 바로 Gronn Lord's Grasp 시전.

Gronn Lord's Grasp : 중첩되는 디버프로 1회 디버프당 이동속도 20%감소. 5회 누적시 석화상태.

                                    미리 서로 간격을 벌려서 Shatter의 효과를 받지 않게 ㅌㅌㅌ

Stoned : 스턴

Shatter : 석화가 되면 석화된 모두에게 Shatter를 날림. 서로 가까이 있으면 데미지 상승. 플레이어가 딱 붙어 있으면 9천의 데미지.

               20미터 이상 거리를 벌리면 데미지 0.

               냥꾼 동영상을 보니깐 펫을 뽑지 않는 걸로 봐선 펫도 플레이어로 인식해서 Shatter를 극대화 시켜주는듯. 펫 소환 X!

               거리 벌리기 힘드실꺼 같다 하시는 분들은 ctw 사용 ㄱㄱ -_-;;

 

 

연속기 : 모든 공대원 공중으로 날리고 올가미 디버프. 1초에 20%씩 5초 후엔 올가미 디버프가 석화로 교체. 석화 후 모든 플레이어에게 깨뜨리기 시전. 이 때, 주위에 플레이어와 얼마나 멀리 있느냐가 관건. 


10미터시 9천, 10미터시 4500, 20미터시 100정도의 데미지. 그리구 이 데미지는 '크리'도 뜸

제한된 무적의 물약으로 해제 가능. 보축으로도 가능. 법사 얼방도 역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