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사들도 화법타는 시대에 레이드에서 굳이 부패를 고집할 필요가 있을 까 해서 적어봅니다.


흑게 특성이 뭔가 새로운 걸 제안하면 하도 닥달같이 달려들어 물어 뜯는 분들이 많아서,
이렇게 해볼 수도 있지 않나 아이디어 연구 수준에서 봐주세요.
판단은 여러분께 맡깁니다.


<특성>
불보라     2/5 = 화염 데미지 4% 증가(1포인트당 화염 데미지 2% 증가)
제물 연마  5/5 = 제물 첫 데미지 25% 증가(1포인트당 제물 첫 데미지 5% 증가. 최대 25%)





<<부패와 제물 비교>>
제물 8레벨: 최초 279 화염 피해 + 15초 동안 3초틱으로 5번 총 510 화염 피해.
            소비 마나 380. 사정거리 30야드. 2초 시전 시간.
            주문력 계수: 첫 데미지 18.65%, 이후 도트 틱당 12.72%. 총 82.25%
      
부패 7레벨: 18초 동안 3초틱으로 6번 총 822 암흑 피해.
            소비 마나 340. 사정거리 30야드. 5/5특성시 즉시 시전. 1.5초 GCD.
            주문력 계수: 틱당 16.66%. 총 100%.

<<법사 불태우기 시너지>>

불태 5스택 = 15% 화염 데미지 증가


<<붉덩을 착용하지 않을 경우 추가 티어셋 시너지>>

2.5티어 3셋 효과: 제물의 피해 5% 증가.

2.5티어 5셋 효과: 어활에 소비되는 마나 15% 감소. (생전 특성 0포의 페널티를 상쇄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