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5주 차 여성부 XenicsFlame과 pentagram의 대결에서 pentagram이 우승후보 XenicsFlame을 세트 스코어 2:1로 격파했다. 1세트에서 압승을 차지한 pentagram은 이어진 2세트에서 역전패를 당했지만, 날카로운 공격으로 XenicsFlame의 추격을 뿌리치고 승리했다.

할렘에서 열린 1세트, pentagram의 조희진이 대치전에서 정확한 에임으로 두 개의 라운드 연속 올킬을 만들었다. pentagram은 1층을 먼저 장악하고 기다리는 운영으로 전반전을 4:1로 압도했다. 후반전에서도 pentagram이 먼저 거점을 차지한 뒤 상대의 공격을 완벽하게 받아치며 2:1 승리를 거뒀다. 라운드 스코어 6:2로 pentagram이 선취점을 올렸다.

A보급창고에서 2세트가 시작됐다. pentagram의 경쾌한 움직임에 가속도가 붙었다. 조희진이 저격으로 XenicsFlame의 움직임을 봉쇄했다. 전면전에서도 pentagram이 앞서면서 전반전이 4:1로 끝났다. 이어진 후반전, XenicsFlame의 움직임이 완벽하게 살아나기 시작했다. XenicsFlame의 김은지가 대치전에서 상대를 정확히 끊어내면서 점수를 만회했다. 에이스 김다영까지 살아나면서 XenicsFlame이 내리 여섯개의 라운드를 따내며 6:4 승리를 거뒀다.

마지막 3세트. 박서영의 영리한 플레이로 pentagram이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3라운드에서도 상대의 빈틈을 찌르는 날카로운 기습을 성공시켰다. 전반전이 4:1로 마무리됐다. 이어진 후반전에서 XenicsFlame이 역습을 펼쳤다. 김은지가 위기의 상황에서 마무리 킬을 기록하며 점수를 만회했다. 최후의 라운드에서 박나은이 정확한 에임으로 상대를 마무리하면서 6:4로 pentagram이 승리를 거뒀다.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5주 차 여성부 결과

1세트 pentagram 6 vs 2 XenicsFlame 할렘
pentagram : O O O O X l O X O
XenicsFlame : X X X X O l X O X

2세트 pentagram 4 vs 6 XenicsFlame A보급창고
pentagram : O O O O X l X X X X X
XenicsFlame : X X X X O l O O O O O

3세트 pentagram 6 vs 4 XenicsFlame 벙커
pentagram : O O O O X l X X O X O
XenicsFlame : X X X X O l O O X 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