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끈 대작 게임 Battlefield 3 (이하 배틀필드 3, 자막 한글화)를 빅히트로 출시한다고 밝혔으며, 금일인 18일부터 선주문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배틀필드 3는 DICE사가 제작하고 EA를 통해 2011년 10월 출시된 FPS로, 유명 포털 사이트의 검색어 1위를 차지하였을 뿐만 아니라, ‘Best of Action(최고의 액션 게임)’, ‘Best of Online Multiplayer Game(최고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 등과 같은 60개가 넘는 게임 관련 상을 휩쓴 2011년 최고의 게임으로 평가되었다.

또한 캐릭터 애니메이션, 시각 렌더링, 사운드 그리고 파괴 물리효과 분야에서 압도적인 성능을 발휘하는 Frostbite 2(이하 프로스트바이트 2) 게임 엔진에 대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현실성을 끌어 올리기 위해 북미 베스트셀러 Bravo Two Zero(브라보 투 제로)의 저자이자 전직 SAS 대원인 앤디 맥넙을 개발 고문으로 영입하여 제작된 배틀필드 3는 싱글 플레이, 협동 플레이 및 멀티플레이어 모드 모두 사실적이고 강렬한 게임 플레이를 선사한다.

배틀필드3 빅히트는 PlayStation3 전용 소프트웨어로 출시일은 6월 25일이다. 또한 기존제품과 같이 자막 한글화 이며, 24,800원으로 판매된다.

예약판매 시간은 금일 오후 2시부터 게임피아의 공식 쇼핑몰인 소프라노 및 오픈 마켓을 통해 진행 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피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