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 코리아에서 서비스하는 웹춘추전국시대가 오는 3월 29일, 네 가지 콘텐츠를 새로 추가시키며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업데이트 컨텐츠는 “천강기병”으로, 국가간의 대립 및 전쟁을 즐길 수 있는 연맹단위 컨텐츠이다. 타국가의 연맹을 공격하면 참가만 해도 보급 상자 등의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활약 여부에 따라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 할 수 있다.

두 번째 업데이트 콘텐츠는 “흉노방어”로, 흉노대군이 수비 영지를 계속 공격하게 되고 방어에 성공하면 보상을 받게 되는 콘텐츠이다. 연맹장과 연맹원을 포함해 총 4명까지 참여 가능 하며, 참여 대상 이외의 연맹원은 증원으로 콘텐츠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투에 도움이 되는 총 7개의 군사책략이 추가되어,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복 주머니 소비를 통해 책략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카드종류 11종이 추가되어 기존에 진행되고 있던 카드시스템을 더욱 풍부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웹춘추'는 서비스 오픈 후 지속적으로 유저들의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하여 다양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진행해 왔으며, 본 사이트 외에도 네이버 온라인게임 (구: 플레이넷) 과 CJ E&M 넷마블을 통해 채널링 중이다. 한 편, '웹춘추'는 오픈 이후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으며, 콘텐츠와 SNG요소가 풍부한 웹게임으로 평가되고 있다.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춘추' 홈페이지 http://www.cc-w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