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는 2020년 5월, 베트남의 대형 게임 퍼블리셔인 VTC GAMES와 게임 퍼블리싱 및 협력을 위한 MOU를 완료, VTC GAMES와 협력하여 드래곤플라이의 2020년 실적을 견인할 모바일 게임인 ‘스페셜포스M’을 베트남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VTC GAMES는 베트남의 방송, 포털, 종합 엔터테인먼트 대기업 Vietnam Multimedia Corporation의 계열사로서, 1600만명 이상의 방대한 유저 데이터베이스를 대상으로 글로벌 히트 게임을 베트남 시장에 서비스하고 있는 기업이다. 베트남은 이용자 3,300만 명, 연간 매출액 5,000억 원 규모의 시장으로 알려졌다.
VTC GAMES와의 협력으로 베트남 시장을 공략할 ‘스페셜포스M’은 드래곤플라이의 인기 PC 온라인 게임 스페셜포스를 모바일로 완벽하게 이식한 작품으로 오는 7월 필리핀, 태국 시장을 필두로 런칭 예정인 게임이다. 오리지널 스페셜포스의 시스템과 콘텐츠를 모두 도입하고 모바일게임 유저가 PC 온라인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작품으로서 현재 필리핀과 태국에서만 100만 이상의 유저들이 적극 호응하며 게임 런칭을 기다리고 있다.
박인찬 대표이사는 “스페셜포스M은 2020년 드래곤플라이의 성적을 끌어올릴 기대작으로서, 이번 VTC와의 협력은 베트남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대단히 고무적이다. 양 사의 긴밀한 협력으로 스페셜포스M을 비롯한 드래곤플라이의 모바일게임이 1억명 인구를 바탕으로 큰 잠재력을 지닌 베트남에서 결실을 맺도록 최선을 다하고, 이로서 2020년 드래곤플라이가 재도약하는 계기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인벤 주요 뉴스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2]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65]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17]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7]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1]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9]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