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리그 오브 레전드 리프트 라이벌즈(이하 리프트 라이벌즈)의 한국-중국-대만 지역 로스터가 공개됐다.

29일 라이엇 게임즈는 LP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리프트 라이벌즈에 참가하는 LCK(한국), LPL(중국), LMS(대만) 팀의 로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자료엔 RNG와 에드워드 게이밍, 플래시 울브즈 등의 해외 강팀들과 함께 한국 대표로 출전하는 4개 팀의 로스터도 포함됐다.

먼저 킹존 드래곤X와 kt 롤스터는 계약 선수 6인 전원이 출전한다. 각 팀의 서브 정글러인 '커즈' 문우찬과 '러쉬' 이윤재 모두 최근 진행 중인 2018 LCK 섬머 스플릿에서 좋은 기량을 보이고 있기에, 두 선수 모두 유용한 카드로 활용될 수 있다.

이보다 관심을 모은 것은 10인 로스터를 구성한 SKT T1과 아프리카 프릭스의 6번째 선수였다. 먼저 SKT T1은 '트할'-'블랭크'-'페이커'-'뱅'-'울프'의 선발 선수들과 함께 '블라썸' 박범찬이 서브 정글러로 이름을 올렸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기인'-'스피릿'-'쿠로'-'크레이머'-'투신'과 함께 '에이밍' 김하람을 첫 국제 대회 무대에 기용했다.

한편, 리프트 라이벌즈는 매년 7월 중 개최되며 전 세계의 LoL 프로 팀들이 총 5개의 지역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친다. LCK가 속한 '레드 리프트'의 경기는 7월 5일부터 8일까지 중국 다롄 스포츠 센터 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 LCK

▲ 킹존 드래곤X

▲ 아프리카 프릭스

▲ kt 롤스터

▲ SKT T1



■ LPL

▲ RNG

▲ EDG

▲ RW

▲ IG


■ LMS

▲ FW

▲ GRX

▲ MAD

▲ M17

사진 출처 : LPL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