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 블리자드의 AOS 게임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의 신규 영웅 '도살자' 소개 영상이 히어로즈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됐다.

도살자는 디아블로 세계관의 근접 암살자로, 영상에서는 약 4분 동안 도살자의 배경 이야기와 전장에서 사용하는 기술에 대한 설명을 내레이션으로 들려주고 있다.

영상에 따르면 도살자는 돌격병이나 상대 영웅을 해치울 때마다 '신선한 고기'를 획득해 공격력이 점점 강해지며, 저지가 불가능한 돌진기를 이용해 대상에게 접근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근접하면 '힘줄 끊기' 기술을 이용해 적을 감속시키고 '도살자의 낙인' 기술을 통해 지속적으로 체력을 회복하며 적을 물고 늘어지는 스타일의 전투를 하는 것으로 보인다.

궁극기로는 말뚝을 던져 가장 가까운 적 영웅을 묶어두는 '도살장의 어린양'과 시전 3초 뒤 도살자의 주변에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화로 구이'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체력이 높지 않아 적들의 집중 공격에 취약하므로 아군과의 협력이 중요한 영웅이라고 한다.

한편 도살자는 북미 시각 기준 6월 30일(한국 시각 기준 7월 2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자세한 기술 정보와 소개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살자 기술명과 아이콘

▲ 궁극기인 도살장의 어린양



■ 도살자 기술 소개

고유 능력: 신선한 고기
주변의 적들이 죽으면 신선한 고기를 떨어뜨림. (영웅은 세 개) 도살자가 고기를 주우면 1%의 추가 공격력을 얻음. 신선한 고기는 일정 수량까지 보유할 수 있으며, 사망 시 누적된 모든 고기가 사라짐.

(Q) 힘줄 끊기
도끼를 땅에 내려쳐 피해를 주고 대상을 50% 느려지게 만든다.

(W) 도살자의 낙인
적에게 피해를 주며, 5초간 자신이 입힌 기본 공격 피해의 75%를 치유함. 영웅 상대로는 치유량이 두 배.

(E) 무자비한 돌진
적에게 돌진하여 저지불가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증가함. 목표에 도달하면 대상이 기절하고 피해를 입음.

(R1) 도살장의 어린 양
시전 후 잠시 뒤 가장 가까운 적 영웅에게 달라붙는 말뚝을 던짐. 말뚝이 달라붙은 대상은 큰 피해를 받으며, 4초간 말뚝에 묶여 벗어날 수 없게 됨.

(R2) 화로 구이
시전 후 3초 뒤, 도살자 주변에 강력한 폭발이 일어나 적들에게 큰 피해를 줌. 무자비한 돌진 시전 중 사용 가능.



▲ 도살자 소개 영상


▲ 도살자 스킨 미리 보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