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개발된 게이밍 기어 펑크(FUNC) 브랜드가 ‘하스스톤 클랜 챔피언십’(HCC) 시즌4의 스폰서로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8월부터 참가 클랜을 모집해 9월 7일부터 예선 경기가 진행된 하스스톤 클랜 챔피언십(HCC)은 시즌 4를 맞이해 역다 최대 인원이 참여한 하스스톤 대회이다.

펑크는 HCC 시즌4 현장 경기에서 선수들이 착용하는 헤드셋을 지원하고, 결승전에서 개인 최다승상을 시상한다. 최다승상은 팀의 승리와 무관하게 대회 본선 경기부터 개인별로 승수를 기록하여 최다 승을 거둔 선수에서 수상하는 상이다.

이번 HCC 시즌4에서는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3에서 우승한 박준규가 속한 ‘NNA’, 시즌1부터 우승과 준우승을 거머쥔 ‘G.C 게임덕’ 등 뛰어난 팀들이 출전해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는 9월 15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8강 풀리그가 시작되어 주 3회 진행되고, 결승전인 10월 24일까지 인벤 방송국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번 HCC 시즌4에 대해 이노베이션티뮤의 마케팅 담당자는 “클랜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하스스톤 클랜 챔피언십에 펑크가 후원하게 돼 굉장히 영광이다. 펑크도 선수들이 게임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하며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