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무승부를 기록했던 두 팀의 대결에서 레이브 HOTS가 승리했다.

27일 오후 7시부터 강남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커뮤니티 오픈 토너먼트(이하 HCOT) 시즌2 8강 2주차 A조 루키와 레이브 HOTS가 만났다. 1세트에서는 팽팽한 승부를 펼쳤지만, 2세트에서 레이브 HOTS가 상대를 거세게 몰아붙이며 2:0으로 완승을 거뒀다.


1세트 거미 여왕의 무덤에서 양 팀은 초반부터 라인 클리어에 힘을 줬다. 탑과 봇에서 레이브 HOTS의 레이너와 루키의 폴스타트가 서로 '노련한 명사수'의 스택을 쌓았다. 레이브 HOTS는 폴스타트가 있는 라인을 집요하게 노려 성장을 막았고 레이너는 빠르게 성장했다. 레이브 HOTS는 합류해 라인을 차례로 밀어내며 공성전에서 앞서갔다.

이에 루키는 강력한 CC 연계로 교전에서 반격에 나섰다. '라이신' 김윤후의 정예 타우렌 족장이 깊이 파고들어 궁극기를 완벽하게 적중시키며 무서운 기세로 몰아붙였다. 폴스타트가 '광풍'으로 우두머리 사냥을 노리는 레이브 HOTS를 기습해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카라짐이 체력이 낮은 루키의 영웅을 제압하며 다시 팽팽해진 상황. 레이브 HOTS는 폴스타트를 끊어내고 거미 시종과 용병까지 동원해 극적으로 첫 세트를 가져갔다.


2세트에서 레이브 HOTS는 '하멜린' 서상훈의 해머 상사를 활용해 탑 라인의 주도권을 잡았다. 탑 지역에서 생성된 첫 공물은 레이브 HOTS가 가져갔고, 상대의 귀환 타이밍에 과감하게 우두머리 사냥까지 성공했다. 교전마다 주력 딜러인 폴스타트를 먼저 끊어내고 대승을 거뒀다. 영웅의 수에서 압도한 레이브 HOTS는 아바투르가 공성에서 활약할 시간조차 주지 않고 거침없이 진격해 핵을 파괴하고 1승을 추가했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커뮤니티 오픈 토너먼트 8강 A조

레이브 HOTS 2 VS 0 루키
1세트 레이브 HOTS 승 VS 패 루키 거미 여왕의 무덤
2세트 레이브 HOTS 승 VS 패 루키 저주받은 골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