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8일 스타크래프트 리그 ASL 시즌4 운영사인 e스포테인먼트 콩두컴퍼니(대표 서경종)는 경기 북부의 명문 사학인 “경민대학교"와 스폰서쉽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경민대학이 이번에 계약을 맺은 콩두컴퍼니는 김택용, 이제동 등 인기 스타크래프트1 BJ들이 크리에이터로써 활동하고 있으며, 국내외 여러 종목의 게임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2015년 대국민스타리그 부터 현재 인기리에 진행중인 ‘스타크래프트 리그 ASL Season4 를 아프리카TV와 공동 주관으로 개최 하는 등 e스포츠의 발전과 콘텐츠를 전 세계로 연결시켜주는 유일한 e스포테인먼트 회사이다.

경기도 의정부에 위치한 “사람을 키우는 경민대학교”의 비전은 창의인성을 갖춘 산학일체형 인재를 양성하는 원동력이다. 4개 계열 23개학과로 구성된 경민대학교는 2017학년도 부터 게임콘텐츠학과를 신설하고 게임콘텐츠 분야의 임호교 아트디렉터를 교수로 임용하는 등 4차 산업시대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이외에도 21세기 유망 산업이며 국가적 차원 주력사업인 게임콘텐츠 및 e스포츠분야를 비롯한 인터랙티브 콘텐츠 분야를 대학 특성화로 육성하는 선도 대학이다.

경민대학교 관계자는 “이번 ASL 시즌4의 스폰서쉽 체결을 통해 게임콘텐츠 및 e스포츠분야의 전문 인력 양성과 대한민국 콘텐츠 산업 분야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ASL 시즌4는 세계 최초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진행 중이며, ASL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