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미국서 열린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2 넷째 주 2일 차 2경기, 청두 헌터즈가 런던 스핏파이어를 3:1로 무너트렸다.

1세트 전장은 오아시스였다. 청두 헌터즈가 1라운드 거점을 먼저 가져왔으나, 런던이 늦지 않게 빼앗아왔다. 런던 '비도신'이 빼어난 모이라 활용으로 팀에 승리를 안겨줬다. 2라운드도 박빙이었다. 이번에는 헌두가 조금 더 뛰어났다. 1세트 승부는 3라운드에 도달했다. 역시 치열 난전이 끝에 청두가 1세트 승자가 됐다.

런던이 2세트 파리에서 먼저 공격에 나섰다. 런던은 위도우메이커와 한조를 앞세워 A-B거점을 쉽게 뚫어냈다. 청두 또한 A-B 거점을 모두 가져갔다. 솜브라의 궁극기 싸움에서 승리한 결과였다. 연장 라운드에서 두 팀 모두 다시 모든 거점을 돌파했다. 두 번째 연장 라운드까지 간 승부는 런던이 끝내 승리했다.

아이헨발데에서 3세트가 치러졌다. 청두가 첫 거점을 획득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지만, 이후부터는 파죽지세로 밀고 들어갔다. 청두는 수비에서도 발군의 기량을 과시했다. 강팀 런던을 상대로 완막에 성공하며 3세트를 완승으로 마무리 지었다.

청두는 4세트 쓰레기촌에서도 분위기를 이어갔다. 둠피스트를 깜짝 활용해 런던의 파상공세를 적절하게 막아내며 단 1점만 내줬다. 공격에서도 뛰어났다. 레킹볼-솜브라-파라 조합으로 런던의 방어를 무력화했다. '진무'의 경기력이 좋았다. 4세트까지 잡은 청두가 런던을 세트 스코어 3:1로 꺾는 이변을 만들었다.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1 넷째 주 2일 차 2경기 결과

2경기 청두 헌터즈 3 vs 1 런던 스핏파이어
1세트 청두 헌터즈 승 vs 패 런던 스핏파이어 - 오아시스
2세트 청두 헌터즈 패 vs 승 런던 스핏파이어 - 파리
3세트 청두 헌터즈 승 vs 패 런던 스핏파이어- 아이헨발데
4세트 청두 헌터즈 승 vs 패 런던 스핏파이어 - 리알토


이미지 : 블리자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