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의 모바일 3D MMORPG '레전드오브킹'이 ‘이계던전’, ‘분신 시스템’, ‘보석 융합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먼저 ‘이계(異界)던전’은 기존의 일반 던전 및 영웅 던전보다 훨씬 높은 난이도로 구성된 던전으로,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풍부한 경험치와 함께 가장 높은 단계의 ‘골드색 장비’의 속성을 강력하게 높여주는 특수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분신 시스템’은 65레벨 이상의 2차 전직을 마친 캐릭터들을 대상으로 적용되는 것으로, 원 캐릭터 외에 별도의 서브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이다. 원 캐릭터와 전혀 다른 직업을 가진 서브 캐릭터를 생성하고 육성할 수 있어 게이머들에게 더욱 전략적이고 흥미진진한 전투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석 융합 시스템’은 속성이 다른 보석 2개를 융합하면 2가지 속성을 모두 지닌 보석을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이다. 2가지 속성을 모두 지닌 보석을 장비에 넣으면 더욱 강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골드색 장비’에 게이머들이 직접 장비에 이름을 새길 수 있는 기능이 추가돼,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이번 '레전드오브킹'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5일(월)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알리는 공지글에 ‘좋아요’를 누른 다음 댓글을 남기면 ‘보석모형 5개’와 ‘슈퍼 조련사 채찍1개’를 획득할 수 있는 리딤코드를 전원 지급하며, 공지글의 ‘좋아요’가 300개 이상이 될 경우 추가로 ‘접착제 1개’ 아이템을 모두에게 제공한다.

'레전드오브킹'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