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아프리카TV 방송 일정을 금일(26일) 공개했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시원한 액션을 강조, 통쾌한 손맛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로, 각 클래스에 특화되어 있는 개성 넘치는 스킬,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실시간 PvP 전투,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시키는 화려한 이펙트가 특징이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이용자들 간의 활발한 소통 및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오는 28일(목)부터 두 명의 인기 BJ들의 경전방식의 방송을 아프리카 TV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많은 호응과 관심 가져주신 유저분들에게 감사하며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특별한 재미로 보답하려 한다"며, “두 명의 인기 BJ들 간의 박진감 넘치고 유머러스 한 경전을 재미있게 시청하시고 게임에 대한 이야기도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월드 오브 다크니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