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게임빌 ]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전 세계 서비스를 맡은 ‘다크어벤저2’의 3차 프로모션이 시작됐다.

‘다크어벤저2’는 글로벌 시장에서 1,7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대작 모바일 MORPG ‘다크어벤저’의 최신작이다. 게임빌은 ‘다크어벤저2’의 사전 예약 사이트 내에 ‘아레나의 시작’ 페이지를 신규 오픈하고, 오는 17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무기 아이템(1-2차 예약 이벤트 미참여자 대상)을 제공하고, 온라인 퀴즈 정답자에게는 추가로 최대 9,000골드를 지급한다.

더불어 새롭게 공개된 게임 소개 영상에서는 아프리카TV의 대정령, 철구 등 BJ 6명이 출연해 ‘다크어벤저2’의 보스 레이드와 ‘3:3 PvP’를 코믹하게 선보이면서 프로모션의 열기에 가세했다. 실제로 총 3부작의 영상 홍보를 펼치고 있는 프로모션 페이지에는 1주일 만에 1만 3천여 개가 넘는 댓글이 쇄도하고 있다.

이번 신작은 풀 3D 그래픽과 실시간 네트워크 시스템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구성으로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의 실시간 경쟁과 협업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다크어벤저2’는 오는 18일경 글로벌 오픈 마켓에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