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 for Kakao’에 신규 지역과 환생 캐릭터, 신규 아이템 추가를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이집트의 사막 지형을 형상화한 신규 51~60 지역 총 10개가 추가됐다. 이곳에서는 새로운 몬스터들과 함께 보스 몬스터 ‘파라오 니토크리스’가 등장한다. 여러 개의 검을 사용하는 니토크리스는 이용자의 유리한 버프를 없애버리고,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기절 공격까지 해 공략하기 매우 어렵다. 최초 클리어 시 6성 영웅을 보상 받는다.

그리고 시즌2까지 가장 강력한 영웅으로 인기를 모았던 ‘판도라’가 환생 캐릭터로 등장한다. ‘판도라’는 지난 14일부터 19일까지 공식카페에서 진행된 투표를 통해 신규 환생 영웅으로 뽑혔다.

또, 목걸이·귀걸이 등 신규 장신구 2종과 함께 환생 등급 룬이 추가됐다. 목걸이·귀걸이는 기존 장신구 옵션에 더해 치명타 저항, 스킬 사용시 기력 소모량 감소 옵션이 추가된다. 환생 등급 룬은 환생 영웅만 장착할 수 있으며, 명예 점수로만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영웅 for kakao’는 여름 시즌을 맞아 진진·황진이·키라·체게바라가 착용 가능한 수영복 코스튬을 추가했다.

4:33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영웅 for kakao’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6성 판도라를 선물하고, 내달 9일까지 판도라의 모든 능력치를 30% 올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영웅 for Kakao’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