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가이아모바일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가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의 CBT를 오는 10일(화)부터 16일(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금일(6일) 밝혔다.
‘이터널 라이트’는 중국의 넷이즈가 개발하고 가이아모바일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으로, 인간과 엘프, 바바리안 등 판타지 MMORPG의 세계관과 재미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으며, 방대한 스토리라인과 총 1,296만㎡에 달하는 광활한 필드 안의 다양한 던전에서 펼쳐지는 강력한 PVP, PVE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는 최대 만 명의 유저가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오는 10일(화)부터 구글 플레이를 통해 ‘이터널 라이트 CBT’를 검색해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하면 된다.
CBT 버전은 짧은 시간 안에 유저들이 더 많은 콘텐츠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레벨업을 더욱 빠르게 할 수 있는 게임 환경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온라인게임을 방불케 하는 최대 40인으로 구성된 ‘보스 레이드’와 15대15, 25대25로 전투를 즐기는 ‘월드 아레나’, 40대40으로 맞붙는 ‘길드전’ 등 게임 정식 출시 시 만나볼 수 있는 대부분의 모든 콘텐츠를 즐겨볼 수 있다.
㈜가이아모바일 코리아 양용국 대표는 “한국 게이머들에게 기대한 것 이상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이를 위해 게임 정식 서비스 시 더욱 원활한 게임 서비스 환경을 갖추고자 비공개 테스트를 마련했다. 이번 CBT를 통해 ‘이터널 라이트’뿐 아니라 가이아모바일에 대해서도 좋은 기억과 경험을 가지실 수 있도록 만반에 준비를 다하겠다.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터널 라이트’는 지난 3월 23일(금)부터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광고모델 정우성을 내세워 TV CF,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등 다양한 영역에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터널 라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