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언락게임


언락게임(UnlockGame)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진정: 선연과 함께’을 1월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진정: 선연과 함께’는 신선과 요괴가 대립하는 구주대륙에서 세계를 구원하기 위한 구세주인 ‘운명자’가 되어 진행하는 모바일 무협 MMO 게임이다. 기억을 잃은 ‘운명자’는 자신의 진실을 찾기 위해 수련의 길에 들어서고, 기나긴 신선이 되는 길에서 많은 친구들을 만나게 된다. 또한 자신의 숙적 ‘요왕’의 존재도 알게 된다.

몰입감을 더욱 높여주는 720도 다시각과 일인칭 시점에서의 자유 전환, 화려하고 아름다운 그래픽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이밖에도 게임에는 문파영지 점령, 신수 사냥, 거래소 및 장비를 드랍하는 보스 도전, 전생 시련과 채집 시스템, 인연, 결혼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된다.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그 외에 조만간 앱스토어와 원스토어에도 오픈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300 귀속원보, 2배 경험물약 1개, 강화석 20개를 제공하고 또 한정된 전속칭호 ‘구주 빅 유저’를 획득할 수 있다.

일정 인원 달성에 따른 추가 보상도 지급하는데 예약인수가 7만 도달하면 희귀 탈것까지 무료 획득한다. 또한 추첨 이벤트에서 갤럭시 노트 10, 문화상품권 1만원권등 럭키대상이 있다. 카페, 페이스북에서도 가입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