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홍명진)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가을 단풍 구경 이벤트를 준비 했다고 밝혔다.

단풍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9월 27일부터 10월 10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시 ‘이벤트 은총’ 버프가 부여 되며, 접속 시 1시간 마다 레벨에 따라 레이션 구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 된다.

구체적으로는 1~2차 승직은 ‘단풍나무 상자’, 3차 승직은 ‘고급 단풍나무 상자’, 4차 승직은 ‘최고급 단풍나무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레벨 구간이 높을수록 고급 아이템을 얻을 확률은 상승 되고, 레이션 지급 구간이 변경 되는 경우 기존 레이션이 지급 된 이후 변경 된 레이션이 지급 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이번 가을 단풍 구경 이벤트는 지난 번 공지 된 5개 이벤트 시리즈 중 두 번째로 게임 접속 시 버프와 레이션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유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추가로 8월 27일부터 시작 된 전 월드 초 광속 지원은 계속 진행 된다. 초 광속으로 육성 할 수 있는 캐릭터 생성이 즉시 가능하며, 종족 (슬레이어, 뱀파이어, 아우스터즈) 별 장비 아이템 (무기, 장비, 회복, 부활, 입장권, 스크롤, 정착금, 이동수단, 귀환서, 인챈트, 경험치, PK 방지, 스킬북 등)을 무료로 지원 받을 수 있다. 또한, 레벨 달성 시 각 승직 레벨 (2차, 3차, 4차)에 맞는 특별 아이템도 추가로 지급 된다.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PK 재미가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이벤트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중이다. 이번 가을 단풍 구경 이벤트에 대한 내용들은 홈페이지, 네이버 채널링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