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임단 인크레디블 미라클(Incredible Miracle, 이하 IM)이 조립컴퓨터 전문 쇼핑몰인 '준시스템'과 선수단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준시스템은 15일 "명문 프로게임단인 IM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e스포츠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IM게임단도 참가하는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밝혔다.

IM게임단의 강동훈 감독도 "신뢰로 사랑 받고 있는 준시스템과 좋은 관계를 맺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마련과 더욱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IM 프로게임단은 준시스템과의 후원 계약과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 선수단의 개인 방송을 시작하며 준시스템이 방송에 필요한 시스템과 게임단 활동지원비를 지원해주게 된다. IM 프로게임단의 방송은 아프리카TV 채널(http://imteamtv.com)을 통해 오는 16일 시작되며 향후 <스타크래프트2>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등 다른 종목의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IM 게임단은 현재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2014'에 출전 중이며 'WCS2014'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스프링'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