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 공개된 진서연 코스프레에 이어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의 포화란 코스프레가 금일(28일) 블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었다.

블소 비무제 : 임진록의 홍보대사인 스파이럴 캣츠가 선보인 이번 포화란 코스프레는 게임 내의 의상은 물론, 포화란의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는 안대 악세사리와 거대한 발칸포까지 완벽 재현했다. 또한, 스파이럴 캣츠 객원 멤버 '플라티나'의 앳된 외모가 더해져 코스프레의 완성도가 한층 높아졌다.

한편, 스파이럴 캣츠는 블소 비무제: 임진록 홍보대사로서 타샤와 도레미의 모습을 담은 영상도 공개, 매 경기마다 블소 캐릭터 코스튬 플레이를 선보이겠다는 약속과 함께 유저에게 임진록 참가를 권하는 인사말을 건넸다. 한편, 진서연과 포화란의 뒤를 잇는 코스프레 캐릭터로 '남소유'가 예고된 바 있다.

진서연과 포화란, 남소유 코스프레는 오는 5월 31일(토) 시작되는 블소 비무제 : 임진록 현장에 등장할 예정이다. 비무제 홍보의 일환으로 블소 공식 페이스북 에서는 추첨을 통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코스프레 게시물 공유 이벤트' 를 실시하고 있다.

'블레이드&소울 비무제: 임진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레이드 앤 소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스파이럴 캣츠 '타샤'와 '도레미'의 인사를 담은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