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19일,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게이머들의 뇌리에 자리잡은 언리얼 엔진4의 개발사 에픽게임즈가 '언리얼 서밋 2014'를 개최했습니다. 서울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개발자를 대상으로 언리얼 엔진의 최신 기술 및 정보를 공유하자는 취지로 마련됐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미국보다 앞서 한국에서 개최돼 에픽게임즈의 한국에 대한 관심을 가늠할 수 있었습니다. 올해 3월 '언리얼 멤버쉽 라이선스'를 발표하면서 공표한 '모두의 언리얼 엔진'이라는 캐치프레이즈에 맞춰 이번 '언리얼 서밋 2014'는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언리얼 엔진의 개발자 팀 스위니를 필두로 에픽게임즈의 부사장 제이 윌버,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이사가 참석해서 언리얼 엔진의 특징과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에픽게임즈의 수뇌부가 한 자리에 모인 '언리얼 서밋 2014'의 생생한 분위기를 사진을 통해 전달해 드립니다.
■ 언리얼엔진 4 서밋 2014 관련 기사
[UE4] 거장과 거장의 만남! 김형태 일러스트레이터, 언리얼엔진 4 캐릭터 제작
[UE4] 팀 스위니 "모바일게임, 내년엔 하이엔드 그래픽이 대세"
[UE4] 팀 스위니가 알려준 에픽게임스 성공 비결, "7년마다 변하는 트렌드를 잡아라"
[UE4] 언리얼 엔진4 성능 최대 발휘, 테크데모 '소울' 개발 이야기
인벤 주요 뉴스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0]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9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2]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2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