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이노스파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게임 ‘히어로스카이’를 8일 구글플레이와 T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히어로스카이’는 ‘토르’, ‘서큐버스’, ‘클레오파트라’ 등 시공을 초월한 다양한 능력을 보유한 70여 종의 영웅들이 ‘하늘섬’을 차지하기 위해 전투와 방어를 펼치는 전략 게임으로, 영웅의 성격에 따른 고유 스킬과 무기를 활용하여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각각 다른 특성을 지닌 ‘방어 건물’들을 효율적으로 배치하는 등 전략 수립 요소와 적진의 중심부터 공략 가능한 ‘트로이 목마’ 시스템 등 전략 게임의 핵심인 공격과 방어 콘텐츠를 탄탄하게 갖췄다. 또 게임 운용방식을 ‘하데스의 던전’을 통해 단계별로 쉽게 습득할 수 있으며, 병력 생산 시간 단축, 연속 전투 등 빠른 게임 전개로 재미요소를 강화했다.

넥슨은 ‘히어로스카이’ 출시를 기념해 이달 17일까지 3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여 3회 이상 전투에서 승리하는 유저 전원에게 ‘300젬(게임머니)’을, 게임 내 ‘길드’를 생성하거나 가입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100젬’을 지급한다.

‘히어로스카이’ 출시와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