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드 배틀 게임 ‘밀리언아서’ 시즌2에 ‘멸하형 카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여름을 맞아 시원한 수영복 차림을 한 일러스트가 담긴 ‘멸하형 카드’가 대거 추가됐다.

먼저, MR 등급의 ‘멸하형 새미’를 비롯해 SR+ 등급의 ‘멸하형 나예’와 ‘멸하형 아서-마법의 파’, SR 등급의 ‘멸하형 단미’가 프리미엄 뽑기에 추가 됐으며, MR등급의 ‘멸하형 소예’ 및 ‘멸하형 윤슬’, ‘멸하형 은별’은 5연 뽑기에 적용됐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 프리미엄 뽑기와 5연 뽑기에 추가된 카드들은 8월 14일부터 오는 9월 15일까지 각 카드 별로 최대 6배까지 공격력이 증가한다.

이와 함께, 신규 강적으로는 ‘멸하형 물결’과 ‘멸하형 아란’ 등 총 4종이 추가 됐으며, 길드 요정으로는 ‘멸하형 루나호’와 ‘멸하형 은결’이 출현한다. 유저들은 개인 수집 보상과 길드 수집 보상으로 각각 ‘멸하형 치에’와 ‘멸하형 미호’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8월 14일부터 24일까지는 짝수일자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회원에게 MR등급의 ‘리바이어선(극)’을 선물하며, 오는 25일부터는 각 길드에 속한 유저가 특정 등급 이하의 카드로만 덱을 구성해 대결할 수 있는 ‘길드 콜로세움’ 이벤트가 진행된다.

액토즈소프트의 모바일사업부 정다운PM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멸하형 카드’를 준비하게 됐다.”라면서, “시즌2 업데이트 이후 많은 유저들이 다시금 ‘밀리언아서’를 찾아주신만큼 안정적인 서비스와 운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