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3일 124번째 신규 용병 '썬더버드'를 공개했다.

'썬더버드'는 물총을 이용해 상대를 물방울 속에 가두고, 번개를 이용한 감전 공격을 펼치는 용병이다. 특히 공중으로 물폭탄을 발사하여 폭발 시키는 '물폭탄!푱!'과 천만볼트의 번개로 적을 공격하는 '썬더썬더해', 이동하면서 부딪히는 상대를 모두 감전 시키는 '썬더 태클!', 공중에 번개 치는 먹구름을 발생 시키는 '빠직! 우르르~쾅!'스킬이 특징이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용병 '썬더버드' 업데이트와 추석을 맞아, 기간 한정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이벤트를 준비했다.

혜택이 담겨 있는 '한가위 소원상자'가 3일부터 17일까지 공개되고, 한가위 연휴 기간인 6일부터 10일까지 게임 접속 시간 달성 시 용병 소환서, 영구 장비 보급, 행운의 장비 패키지 등 아이템이 담긴 '추석 황금상자'를 선물한다.

또한, 3일부터 17일까지 게임 플레이 시 획득되는 숫자를 빙고판에 맞추어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는 '빙고타임' 이벤트와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특별 퀘스트 및 스페셜 숫자뽑기가 제공되는 'PC방 이벤트', 초급 이용자들을 위한 '중사가 되어 볼까나?' 이벤트도 펼쳐진다.

더불어 '로스트사가'는 루게릭 병 환자들을 돕기 위한 '아이스버킷 챌린지'의 의미를 나누고 동참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17일까지 약 2주간 ‘아이스버킷 챌린지’ 캐릭터 모션 적용, ‘레인보우 확성기’ 아이템을 모든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로스트사가의 124번째 신규 용병 '썬더버드'와 추석 이벤트, '아이스버킷 챌린지' 등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