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이 공식블로그를 통해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회색도시2'가 10월 9일 출시된다고 밝히고, 출시 하루 전인 내달 8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색도시2'는 카카오 게임하기에서는 보기 드문 스마트 드라마 장르와 유명 성우들의 열연, 수려한 일러스트와 스토리를 강점으로 25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회색도시 for Kakao'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 회색도시 for Kakao' 이전 이야기를 그린 프리퀄 형식으로 구성된 이번 작품은 전작 대비 두 배에 달하는 볼륨과 더욱 강화된 성우진의 풀 더빙이 지원될 예정이다.

'회색도시2'는 6부작으로 이루어진 메인 스토리 외에도 세계관을 뒷받침하는 18편의 서브 에피소드들이 부가적으로 제공된다. 특히, 유저들이 직접 시나리오를 만들고 플레이하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제공되며 이를 다른 유저들과 공유할 수 있어 이용자들 간의 커뮤니케이션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4:33은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먼저 출시되는 '회색도시2'의 출시일 공개와 함께 사전예약 이벤트를 10월 8일까지 실시한다. 사전 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휴대 전화 번호를 입력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VIP패키지', 'OST 패키지', '콜렉션 카드5팩', '화보집'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회색도시2'는 전작과 달리 자체 서비스로 10월 9일 출시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 이벤트와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공식 블로그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