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게임즈는 플라이트 슈팅 게임 ‘에이스 컴뱃 (ACE COMBAT)’시리즈의 최신작, PS3용 F2P 게임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ACE COMBAT INFINITY)’의 제 4차 대형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

아드리아 해 연안에서 펼쳐지는 상륙작전인 캠페인 미션 8 ‘Operation Bunker Shot’이 새롭게 추가된다. 유저는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유지아 전쟁 종결의 돌파구를 찾아야 하는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또한, 새로운 협동 전역인 모스크바(Moscow Battle)가 새롭게 공개된다. 모스크바는 눈이 내리는 모스크바를 동료와 함께 탈환해야 하며, 캠페인에서만 등장했던 '존재'도 함께 등장한다.

한편 새로운 PVP A모드인 '함대 공략전'이 새롭게 추가된다. 함대 공략전은 서로의 함대를 두고 승패를 겨루는 집단전으로 일정 수의 적을 격추하면 ‘STRATEGIC ATTACK’이라 불리는 아군의 추가 공격이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전역 외에도 경량전투기 ‘F-5E Tiger II’와, 전투기 ‘F-20 Tigershark’가 참전하며 ‘F-20A-Shin Kazama’를 얻을 수 있는 '에이리어 88'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함께 개최된다. '에이리어 88' 콜라보레이션 기간 중에는 주인공 '카자마 신'을 비롯하여 '미키 사이몬', '그렉 게이츠', '킴 아바'와 같은 주요 캐릭터 사양의 기체 4종이 드롭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