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 중인 신작 FPS (1인칭 슈팅)게임 ‘블랙스쿼드’에서 티저 페이지를 통해 공개서비스(OBT) 일정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블랙스쿼드'의 공개서비스는 오는 11월 12일부터 시작한다.

‘블랙스쿼드’는 국내 유명 FPS게임 개발 경력을 가진 전문 인력이 언리얼 엔진3을 바탕으로 개발한 작품이다. 뛰어난 그래픽과 최첨단 현대전을 구현하기 위한 철저한 무기 재현, 차별화된 모드 등 신선함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다수의 FPS게임을 성공시킨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블랙스쿼드’의 성공적 시장 진입을 위해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라고 밝혔다. 개발사인 엔에스스튜디오 역시 공개서비스 이후 안정적으로 콘텐츠 업데이트를 이어가는 등 개발 역량을 총 집약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개 서비스 일정과 함께 FPS 고수들간 경기인 ‘카운트다운 매치’ 두 번째 편도 함께 공개되었다. 이번 매치는 유명 여성 클랜인 ‘stimpack’Five’와 ‘resun’z’의 경기로 양팀 모두 타 게임 리그에서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팀이다.

‘블랙스쿼드’의 공개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운트다운 매치’의 두 번째 경기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곰TV 어플리케이션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