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스트라이크는 위치 기반, 혹은 LINE, 카카오톡을 통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면 드롭 확률이 상승해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던전도 수월하게 클리어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억켄치나 타스X 등 강력한 보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우정 포인트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하면 조금씩 쌓이는 우정 포인트를 통해 무엇을 얻고 어떤 방식으로 보수를 받는지 직접 확인해보자.

우정 포인트란 무엇?

친구와의 멀티 플레이 공략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획득한 보수를 확인할 수 있는 창이 등장한다. 이후 함께 플레이한 친구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프랜드 정보창이 등장한다.



우정 미터는1일 1회 가득 채울 수 있으며 포인트를 가득 채우면 자신과 프랜드 모두 보수를 받을 수 있다. 우정 미터를 통해 받을 수 있는 보수는 프랜드일람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우정 포인트는 오브로 컨티뉴 해 던전을 클리어해도 얻을 수 있다. 우정 미터는 퀘스트 난이도나 프랜드의 레벨 차이에 의해 차등 적립된다.

우정 포인트로 받을 수 있는 보수를 미리 확인하자


우정 포인트로 받을 수 있는 보상은 프랜드일람에서 원하는 친구를 선택하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미터가 모두 차면 보수를 받을 수 있으며 획득 보수는 억켄치나 3종류의 타스X 등 높은 등급의 강화 재료다. 획득하기 힘든 강화재료를 얻기위해 자주 멀티플레이를 진행하면서 우정 포인트를 채우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