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무브게임즈]



지구의 영웅 파워레인저가 안드로이드에 등장한다.

무브게임즈(대표 김동성)는 대원미디어와 공동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TOEI COMPANY 원작의 러닝액션 게임 ‘파워레인저 Dash’ 안드로이드 버전을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준비한다고 밝혔다.

파워레인저 Dash는 9개 시리즈, 총 61명의 파워레인저와 함께 악당으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러닝 액션게임으로 기존의 러닝 게임과는 다르게 3명의 레인저로 팀을 구성하고 상황에 맞게 순서를 변경하는 러닝액션 게임이다.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 전 애플 앱스토어에서 11개국의 글로벌 런칭을 진행한 바 있는 파워레인저 Dash는 네이버 앱스토어 서비스를 앞두고 신규 레인저와 포인트 시스템 추가, 튜토리얼 보강 및 신규 스킬 적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였다.

파워레인저 Dash는 금일부터 출시 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프리미엄 레인저와 다양한 캐쉬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의 먼치킨세트 기프트콘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파워레인저 Dash는 출시 시점에서 걸그룹 ‘빌리언’을 홍보모델로 발탁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무브게임즈의 모바일사업팀 조용보이사는 “파워레인저 Dash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 한 뒤, 안드로이드 출시에 대한 문의가 종종 있었다”며 “오랜 시간 기다려 주신 고객님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는 자신감을 전했다.

‘파워레인저 Dash’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