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14일 공개된 지스타 2014 프리뷰 홈페이지에서, '영웅의 군단'의 IP를 이용한 실시간 모바일 RPG '영웅의 군단 : 레이드(Legion Of Heroes : Raid)와 광개토태왕(Gwanggaeto the Great)의 영상과 콘셉아트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영웅의 군단: 레이드'와 '광개토태왕'은 오는 20일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2014에 시연대가 마련되어,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김태곤 사단의 신작 '광개토태왕'과 영웅의 군단 IP를 이용한 '영웅의 군단:레이드' 영상으로 만나보자.

◆ 영웅의 군단: 레이드



⊙개발사: 넥슨 ⊙장르: Action RPG ⊙플랫폼: 모바일 ⊙출시: 미정


'영웅의 군단 : 레이드'는 인기 모바일 RPG '영웅의 군단'의 IP를 이용한 실시간 액션 RPG로, '영웅의 군단 이전 시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진행된다. 친구들과 함께 거대몬스터를 물리치는 등 실시간으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길드 아지트를 통해 길드를 성장시키는 재미도 더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용과 싸우는 영웅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영웅의 군단 콘셉아트










◆광개토태왕




⊙개발사: 넥슨 ⊙장르: 전략 ⊙플랫폼: 모바일 ⊙출시: 미정


'광개토태왕'은 '삼국지를 품다', '아틀란티카', '영웅의 군단' 등을 제작한 김태곤 총괄 PD의 신작으로, 임진록 이후 15년만에 선보이는 한국적 스타일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이다.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고구려 광개토태왕과 다양한 장수들의 활약에 포커스를 두었으며, 자신만의 영지를 육성하는 '영지모드', 다른 유저와 전투를 할 수 있는 '전략 모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영상에서는 도사가 사용하는 운석 도술로, 상대방 진영의 건물이 부숴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김태곤 사단의 신작 '광개토태왕' 영상으로 감상해보자.



◆광개토태왕 콘셉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