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휘들 유물 복원회는 다수의 고블린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들은 드레노어에 있는 희귀한 유물 발견과 복원을 목표로 하는 평판 세력이다.

스팀휘들 유물 복원회는 일반적으로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나그란드의 바위파편 협곡 근처에서 처음 만나게 되고, 이후 나그란드 전역에서 만날 수 있다.

나그란드에서 퀘스트를 통해 평판을 획득하며, 희귀한 몬스터를 잡고 나오는 아이템을 반납해도 평판을 얻는다.

호드와 얼라이언스 모두 스팀휘들 유물 복원회 평판을 획득할 수 있고, 보상 아이템은 동일하다. 호드쪽 병참장교는 신규 전장 지역인 아쉬란 북쪽 전쟁의 창에 위치하고 있으며, 얼라이언스 병참장교는 아쉬란 남쪽 폭풍방패에서 찾을 수 있다. 평판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평판뿐만 아니라 골드가 필요하며, 일부 아이템은 에펙시스 수정도 요구한다.



▶ 병참 장교의 위치


■ 호드





■ 얼라이언스






▶ 스팀휘들 유물 복원회 평판 보상 아이템 정보


■ 호드, 얼라이언스 공통

이름종류부위요구 평판효과
스팀휘들 비약도구-약간 우호사용 효과: 일정 확률로 화염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5%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30분 동안 지속되며 나그란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약된 백색 강물하마 새끼애완동물-매우 우호
길들인 서슬등 멧돼지탈것-확고한 동맹
계약서: 교수 펠블래스트추종자 계약서-매우 우호
고블린 뜨거운 감자도구겉옷우호사용 효과: 아군 플레이어에게 고블린 뜨거운 감자를 던집니다. 가방에 여유 공간이 있다면 감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어떻게든 안전하게 던져줄 수만 있다면 말이죠!(2초 후 재사용 가능)
사로잡힌 숲 묘목애완동물-매우 우호
스팀휘들 유물 "복원회" 휘장-겉옷확고한 동맹
휴대용 깡패-장신구우호착용 효과: 공격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분쇄기가 소환되어 12초 동안 자신을 도와 싸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