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시소프트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지난 지스타 2014에 출품한 ‘라비린시아 X2’, ‘가이아 5’, ‘타자로매니아’, ‘매직거너’ 모바일게임 4종의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사전 등록을 진행하는 모바일게임 중 ‘라비린시아 X2’는 스마트노벨 라비린시아의 후속편으로 전작 ‘라비린시아’의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하고 새로운 시나리오를 추가한 게임이다. 또한 신규로 소개된 비주얼 배틀 RPG ‘가이아 5’는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방대한 스케일의 스토리형 비주얼 배틀 RPG이며, 스마트폰 최초 실시간 타자 배틀 게임인 ‘타자로매니아’와 마법 총과 총알을 이용한 건파이트 RPG인 ‘매직거너’는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새로운 방식의 게임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 등록은 세시소프트에서 년내 출시 예정인 모바일게임 4종의 사전 등록을 한번에 가능하도록 제작되어 게임별로 사전 등록하는 번거로움이 없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의 혜택을 예약할 수 있게 되었다.

사전 등록 이벤트는 금일부터 게임의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유저라면 누구나 휴대폰번호 등록만으로 쉽게 참여 할 수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각 게임에서 사용 할 수 있는 푸짐한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세시소프트 모바일게임 4종의 사전 등록 참가는 세시소프트 홈페이지의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