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의 열 번째 모바일 타이틀인 비주얼 3D RPG '쌈숭이'의 티징 페이지를 금일(26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쌈숭이'는 1년 6개월 만에 9종의 타이틀을 선보이며, 한국 모바일 게임시장에 깊숙이 뿌리를 내리고 있는 이펀컴퍼니의 차기작으로, 며칠 전 개최되었던 '지스타 2014'를 통해 최초 공개한 바 있다.

싸움, 원숭이라는 두 단어를 절묘하게 결합시킨 독특한 게임 타이틀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쌈숭이'는 수백 명의 영웅들과 팀을 이뤄 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RPG로, 마치 IMAX 영화를 보는 듯한 시네마틱한 풀 3D 액션 등 극강의 비주얼을 탄생시켰다.

오늘 공개된 티징 페이지는 유저들에게 사전등록 정보를 제공하고 편의성을 증대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되었으며,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알림을 신청하면 ‘쌈숭이’의 사전 등록 일정을 문자로 안내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쌈숭이' 티징 페이지에서는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보여 주는 배경 영상 및 티징 영상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구름 가득한 신선들의 세계를 보여주는 듯한 첫 장면을 시작으로, 눈이 호강하는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담아내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쌈숭이는 이펀컴퍼니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모바일 타이틀으로 가장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게임 중 하나이다”며, “티징 페이지를 통해 쌈숭이가 어떤 게임인지 미리 느껴보시길 바라며 2014년을 화려하게 장식할 쌈숭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쌍숭이'의 사전 등록 알림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티징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