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PS Vita 전용 타이틀 ‘초여신신앙 느와르 격신 블랙하트’의 발매일을 2014년 12월 5일로 확정하고, 예약 판매 일정과 한정판 사양, 그리고 발매 전 PV를 함께 공개한다.

초여신신앙 느와르 격신 블랙하트‘는 게임 업계가 모티브인 인기 시리즈 ‘초차원게임 넵튠’의 최신작으로, 인기가 높은 ‘느와르’를 주인공으로 하는 시뮬레이션 RPG다. 이번 작에선 총 과거부터 현재까지 유명한 명작 게임 소프트를 모티브로 의인화한 신 캐릭터가 18명 등장한다.

시리즈 최초로 시뮬레이션 RPG라는 장르에 도전하는 이번 작은 유명 제작사 STING이 제작을 담당했으며, 다양한 전략적 요소와 초보자를 배려한 시스템으로 무장했다.



CFK는 이번 ‘초여신신앙 느와르 격신 블랙하트’의 정식 발매와 함께 한정판을 준비한다. ‘초여신신앙 느와르 격신 블랙하트’의 한정판에는 플라네튠 특제 네푸규어 ‘느와르’와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증정된다. 여기에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다양한 일러스트와 설정화가 수록되어 있는 ‘예약특전 비주얼북’을 증정한다.

또한, 예약 판매와는 별도로 전국 PlayStation 파트너 샵의 협력으로 ‘초여신신앙 느와르 격신 블랙하트’의 한정판과 PS Vita 라이트 핑크 / 화이트(PCH2005ZA19)와 8G 메모리 카드, 그리고 신작 일러스트로 꾸며진 PlayStation Plus 3개월 이용권이 함께 증정되는 ‘초여신신앙 느와르 PS Vita 스타터 세트도 마련된다. 본 세트는 발매일인 12월 5일부터 전국의 PlayStation 파트너 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최신작 ‘초여신신앙 느와르 격신 블랙하트’의 가격은 한정판이 89,000원, 일반판은 55,000원, ‘초여신신앙 느와르 PS Vita 스타터 세트’는 289,000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