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대표 김지인)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소셜빙고게임 ‘빙고어드벤처(Bingo Adventure,이하 빙고어드벤처)’에서 론칭기념 출시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론칭기념 출시이벤트에서는 빙고어드벤처에서 펼쳐지는 매 빙고게임을 통해서 얻은 빙고포인트(1개의 빙고당 10포인트 지급)를 바탕으로 100% 지급 혹은 실시간 경품확인이 가능한 이벤트로 펼쳐진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유저 1명에게 라스베가스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며 3명에게는 아이폰6+를, 그리고 10명에게는 백화점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추가로 CJ E&M의 빙고플레이어와 함께 이벤트가 진행되며, 빙고어드벤처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빙고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빙고어드벤처’는 그램퍼스가 글로벌 전략을 앞세운 첫 타이틀로 미국식 75개 볼로 이루어진 정통 빙고게임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게임이다.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빙고의 본연적인 게임성은 이어가되, 다양한 스킬과 에너지 본(Bone)시스템에 의한 랜덤 아이템, 사용자의 플레이를 도와주는 시작아이템 등으로 모바일 환경에 맞추어 새롭게 제작된 빙고게임이다. 출시이후 구글플레이 보드장르에서 신규무료차트 1위를 달성하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개발사인 그램퍼스 김지인 대표는 “빙고어드벤처의 게임을 통해서 실제 게임유저가 실물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는 즐거움을 추가적으로 느껴가는 게임이 되었으면 한다.”며 “이제 시작하는 빙고어드벤처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 더 즐겁고 가치있는 리워드 프로모션을 통해서 유저접점확대에 큰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빙고어드벤처’는 구글플레이, 밴드 게임플랫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애플 iOS 버젼의 출시는 내년 1월 선보일 예정이다. 더욱 더 자세한 내용은 ‘빙고어드벤처’ 공식 페이스북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