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 기업 애드웨이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전문 애플리케이션 ‘예약TOP10’을 통해 다에리소프트의 액션 모바일 RPG ‘열혈강호 무쌍’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예약TOP10’은 게임 사전 예약 서비스에 특화된 플랫폼으로서 지난 1월 국내 최초로 선보여졌다. 서비스 출시 이후, 이 곳을 통해 약 300여개의 주요 인기 모바일 게임의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번 ‘열혈강호 무쌍’의 사전 예약 이벤트는 게임 출시 전인 12월 중순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 참가자들에게는 현금 1만원 상당의 캐쉬(보석50개) 및 금전(2만냥) 등의 게임머니가 제공된다. 사전 예약은 ‘예약TOP10’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다에리소프트의 ‘열혈강호 무쌍’은 누적판매부수 500만, 구독 회수 10억회를 돌파한 만화 ‘열혈강호’를 원작으로 한 액션 모바일 RPG이다. 유저들은 한비광과 담화린, 천운악 등 원작 만화에 등장하는 고유 캐릭터를 게임 속에서 직접 육성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도장전설, 시나리오 모드, 친구와의 PVP 등을 통해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유다엘 다에리소프트 대표는 “열혈강호 무쌍은 열혈강호의 탄탄한 스토리와 함께 캐릭터 육성, 배틀 미션, PVP 등 다양한 유저 맞춤형 콘텐츠가 강화된 무협 RPG”라며 “특히 친구 초대하기 등 다양한 소셜 기능이 추가돼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