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고스트게임즈]



고스트게임즈(대표 배성준)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액션 RPG '삼국무신' 출시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다채로운 콘텐츠로 끊임없는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무협액션 RPG '삼국무신'은 유니티3D 엔진으로 제작된 화려한 그래픽과 통쾌한 타격감, 최대 40명이 함께하는 대전장, 긴장감 넘치는 콘텐츠 등으로 전투의 묘미를 잘 살린 모바일 게임이다.

고스트게임즈는 '삼국무신'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여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월 3일(토) 하루 동안 '삼국무신'의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인 게임 캐시인 300원보와 7성강림 10개를 100% 제공하며, 일정한 조각을 수집하여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조각 수집' 이벤트도 동시에 병행할 예정이다.

또한, 보스를 처치할 경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비 Boss 이벤트'와 일정 금액을 충전 시 추가 보너스를 지급하는 '충전 이벤트', 매일매일 다른 보상을 제공하는 '로그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고스트게임즈 배성준 대표는 ”삼국무신이 출시 100일을 맞이하여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삼국무신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강렬한 전투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삼국무신'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