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8종 '쌈숭이 for Kakao(이하 쌈숭이)', '마을을 지켜줘 for Kakao(이하 마을을 지켜줘)', '삼국취', ‘약탈의 민족 with BAND(이하 약탈의 민족)’, '삼국지PK', '유토피아:여왕의 부름(이하 유토피아)', ‘신기행’, '비룡재천'에서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먼저, '쌈숭이'는 2월 18일(수)부터 23일(월)까지 덕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드 채팅창에 쌈숭이를 향한 덕담을 발송한 후 스크린샷을 찍어 ‘덕담 게시판’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되며, ‘고급선석’ 5개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최근 업데이트를 진행한 '마을을 지켜줘'는 2월 14일(토)부터 25일(수)까지 가족들과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는 9가지 미션을 성공해 빙고칸을 완성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보석쿠폰(4급)’, ‘강화석(50개)’가 증정되며, 특별보상 6명에게는 최대 문화상품권 3만원과 3,000골드가 지급된다. 또, 22일(일)까지 3일 이상 출석을 인증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5,000명예를 제공한다.

‘신기행’도 2월 14일(토)부터 25일(수)까지 빙고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1,000금화에 해당되는 ‘만두’ 50개를 증정한다.

'삼국취'는 2월 18일(수)부터 23일(월)까지 설날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에서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인증하는 유저 전원에게 ‘마혼 조각(5개)’를 지급한다.

‘약탈의 민족’은 2월 14일(토)부터 20일(금)까지 게임에 접속하여 ‘세연 아이콘’ 클릭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17일(화)부터 20일(금)까지는 전투승리 8번을 통해 역대급 8개의 수령품을 증정하고, 18일(수)부터 22일(일)까지는 필수 아이템을 50% 할인 판매한다.

'삼국지PK'는 2월 13일(금)부터 23일(월)까지 특별한 설 이야기를 공식 카페에 등록하는 유저 10명을 추첨하여 300금화를, 100명에게는 100만 식량, 10만 연철을 지급하는 ‘설 썰’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토피아'는 2월 13일(금)부터 22일(일)까지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내 가족들과 있었던 에피소드를 댓글로 작성만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마지막으로, '비룡재천'은 2월 18일(수)부터 19일(목) 양일간 ‘발굴탐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굴탐험 이벤트에서는 평소에 부족하던 ‘군공’와 ‘보라장수’, ‘은전’ 등 다양한 물품을 얻을 수 있어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이벤트다. 또, 22일(일) 단 하루 동안은 게임을 통해 얻을 수 없던 한정장수, 자원을 구매 가능한 ‘신기한 비밀상점’이 오픈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이 즐겁고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만끽하실 수 있도록 관련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모바일 게임의 선구자로써 유저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펀컴퍼니' 설 연휴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각 게임들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