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킹 아트 게임즈(KING Art Games)가 개발하고 노르딕게임즈(Nordic Games)가 퍼블리싱하는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2(The Book of Unwritten Tales 2)’ PC 플랫폼의 한글화 지원이 확정되었으며, 3월 중 국내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2’는 판타지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Point-and-Click Adventure) 게임으로써, 동화적인 분위기로 호평을 받은 시리즈 최신작이다. 아벤타시아의 사악한 세상에서 또 다시 파란만장한 모험이야기가 시작된다. 운명은 아직 쓰여지지 않았고 선택 받은 자들은 무엇을 믿을지 선택했다. 윌버, 아이보, 네이트 그리고 크리터와 합류하여 그들의 운명을 이행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2’ PC 한글판은 영문판 선 발매 후, 추후 한글패치가 스팀 서비스에서 자동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2 주요 게임특징

- 정통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의 귀환 :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크리터 연대기’, ‘더 레이븐 : 레거시 오브 마스터 씨프’ 제작사의 새로운 어드벤처 게임이 탄생했다.

- 신감각 패러디 : 반지의 제왕, 왕좌의 게임, 해리포터, 호빗,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등을 애정 넘치게 패러디한 언리튼 테일즈만의 유머가 가득하다.

- 멀티 캐릭터 게임플레이 : 전작으로부터 친숙한 윌버, 네이트, 아이보, 크리터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전혀 새로운 괴짜 캐릭터들로 이뤄진 출연진도 가득하다.

- 미려하고 동화적인 그래픽 : 프로젝션 맵핑 기술로 탄생한 2D 그래픽의 장점과 3D 스타일 및 테크닉이 적절하게 혼합된 아름다운 그래픽을 체험할 수 있다.

- 수 백 가지의 퍼즐 : 이상하지만 신기하게도 이치에 맞아 떨어지는 다양한 퍼즐을 풀어보자.

- 원작의 음악과 새로운 곡들을 포함하는 훌륭한 사운드트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