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지난 3월 4일, 자사의 인기 RPG게임 ‘도탑전기’가 3월 업데이트를 완료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레벨이 기존 80레벨에서 90레벨로 상승되어 새롭게 오픈 된 던전과 경기장 등에서 더욱 박진감 넘치는 모습을 보일 전망이며, 이를 통해 ‘도탑전기’가 재도약을 노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업데이트 후 최고레벨이 오픈 되면서 가장 두드러진 컨텐츠는 훈련장과 요일 던전으로 보인다. 두 컨텐츠의 경우 81레벨부터 5단계 던전에 입장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높아진 난이도의 던전을 돌파하기 위해 다양한 영웅 조합이 언급되며 소외되었던 영웅들이 재조명 받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업데이트 전부터 가장 뜨거운 컨텐츠였던 경기장 역시 활력을 띄며 많은 유저들이 영웅들을 승급하기 위해 더욱 열렬하게 반응하고 있다.

또한 도탑전기는 현재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중이다. 3월 출석 이벤트의 경우 ‘폭풍판다’ 영혼석을 최대 4성 영웅까지 진화시킬 수 있을 만큼 획득 가능하다. 유저들의 성장을 돕기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3월 6일(금)까지 고블린 및 암시장의 보라색, 주황색 장비 40% 할인 이벤트와 영웅 승급 시 강화재료 반환량 2배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이며, 영웅 조합에 필수 요소라 일컬어지는 사일렌서, 거대어인, 더블드래곤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에 발맞춰 함께 진행되고 있는 최강길드 리그전은 7회차 경기를 통해 결승전 라인업이 완성되었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더욱 긴장감 넘치는 경기를 보여주었던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는 가운데 최종적으로 결승전에 올라간 길드는 ‘ACE’팀, ‘영웅9서버’팀, ‘영웅1서버’팀, ‘신흥마을’팀으로 리그결승전은 오는 3월 15일(일) 진행될 예정이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계속 심기일전하겠다.”고 말하며, “유저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더욱 신중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