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이엔피게임즈 ]


이엔피게임즈(대표이승재)는 자사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3월 중 서비스 예정인 무협 특화 웹 MMORPG ‘만세’가 오는 3월 19일(목)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용 무협소설 총출동, 무협특화 RPG ‘만세’는 지난 10일(화)부터 12일(수)까지 진행된 CBT에서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특히 ‘만세’는 CBT 기간 동안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해 테스터들의 원활하고도 깊이 있는 플레이를 서포트하는데 집중했다.

‘만세’의 CBT 반응을 살펴보면 공통으로 김용 작가의 무협지 세계관을 기본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한 흥미진진한 플레이, 막힘없는 전개에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

CBT에 참여한 한 유저는 ‘만세’의 여러 장점 중 ‘빠른 레벨업으로 만렙을 달성한 후 즐기는 환생 시스템’을 손꼽아 칭찬했으며, ‘환생 후에도 다시 키우는 재미’에서 신선함을 느꼈다고 게임을 칭찬했다. 이러한 호평 및 의견을 바탕으로 ‘만세’는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추가 작업에 돌입했다.

이와 함께 ’만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원보 보호부적(1개)’, 물약상자(10개), 육성단(80개), ‘내력의 근원(1개)’, ‘생명의 근원(1개)’를 100% 증정하며, 보완 및 수정 작업을 완료한 오는 19일(목) 오픈 서비스를 통해 무협게임의 진수와 신선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엔피게임즈 김경목 PM은 “많은 분들이 내어주신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3월 19일 만세의 정식 서비스를 기대해 주시길 바라며, 조건 없이 제공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하셔서 플레이 초반부터 혜택 받고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만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