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액토즈게임즈]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RPG ‘체인크로니클’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특별 페이지에 간단히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이벤트 전용 한정판 아르카나 ‘SSR 망상의 기사 니콜’과 ‘정령석’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하거나 개인 SNS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유저에게는 ‘포춘링’과 ‘정령석’, ‘프리미엄 티켓’ 등 추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해당 페이지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긴 유저 전원에게 ‘정령석’ 및 ‘스태미너의 열매’를 100%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다시 접속한 복귀 유저에겐 SSR 등급 캐릭터를 선물한다.

한편, 액토즈게임즈는 오는 4월 대규모 업데이트 ‘체인크로니클’ 2.0을 선보일 예정이다.

‘체인크로니클 2.0’에서는 검은 왕을 쓰러뜨리고 난 후 새로운 대륙으로 향하는 의용군들의 이야기를 담은 메인 시나리오 제 2부 1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신규 클래스 ‘거너’와 ‘격투가’를 비롯해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게임 클라이언트 역시 기존 1.0에서 2.0으로 업그레이드 됨에 따라 ‘미션’, ‘링 뽑기’, ‘픽업’ 등 유저들의 즐길거리가 한층 더 풍성해진다.

액토즈게임즈 ‘체인크로니클’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특별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