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바벨타임 ]


바벨타임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대륙권에서 서비스중인 '영웅시대'의 베타테스트를 오는 31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어 현지화 작업, 버그 수정, 서버 안정화를 마친 영웅시대는 기존의 카드 배틀게임의 틀을 바꿔줄 신개념 라인 전쟁으로, 다가오는 31일부터 한국 유저들과 첫 만남을 가지게 된다.

■ 신개념 라인 전쟁 RPG 영웅시대는?

☞ 뻔한 카드 배틀게임의 틀을 바꿔줄 신개념 라인 전쟁 RPG!
☞ 200개 이상의 다양한 영웅들의 조합 / 장비아이템으로 나만의 영웅 라인을 만들어보자!
☞ 시도때도 없이 나만의 라인을 따르는 각양각색의 영웅들, 스타일도 라인도 내맘대로!
☞ 속도가 LET급, 터치한번으로 3배 빠른 다이나믹 전투!
☞ 월드보스, 군단 던전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과 전투 혼 사냥을 통한 무한 전투력 상승!
☞ 최강의 라인 조합이 최강의 전투력을 결정한다, 전투력 상승 방법은 당신이 결정!
☞ 약탈로 남의 보물 뺏는 재미도 쏠쏠 / 광산점령 / 비무장 / 경기장 등 방대한 콘텐츠!

영웅시대는 3월 31일부터 4월 10일까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베타 테스트를 진행 예정이고, 준비한 이벤트도 대륙의 스케일답게 다양한 아이템과 영웅들을 선물하여 테스트 기간 유저들이 충분한 게임 컨텐츠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베타 테스트 막바지 작업을 진행중인 영웅시대의 더 자세한 내용은 영웅시대 공식카페에서 더 많은 내용과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