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중순부터 진행된 파이러츠 프리 시즌 일정이 오는 12일(일)까지로 예정된 가운데 앞으로 추가될 신규 캐릭터에 대한 이름 선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캐릭터 이름 선정 이벤트는 4월 10일(금)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4월 16일 공지 게시판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 참여자 전원에게 5000실버, 최다 득표 이름 투표자 전원에게는 '영구제' 신규캐릭터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작년 시즌 제로에서 소피, 매틀리, 모리스가 공개된 이후 처음으로 언급된 신규 캐릭터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일러스트만 확인할 수 있지만, 기존 25개의 캐릭터와는 뚜렷한 차이가 존재한다.

대부분 원거리 무기와 근접 무기, 서구적인 의상을 기본 장비로 보유한 만큼 실제 인게임에서도 해적이라는 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았던 다른 캐릭터들의 외형과 달리, 신규 캐릭터는 부채와 화려한 머리 장식과 의상 등 얼핏 보면 '선녀'라는 이미지가 연상된다.

여기에 캐릭터 이름 후보로도 아리아, 하나린, 초아, 나래 등 동양적인 느낌이 강한 만큼 새로운 외형과 무기, 그리고 스킬을 사용하는 캐릭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신규 캐릭터 이름 선정 이벤트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스킨 공모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4월 26일(일)까지 진행되는 'SKIN CONTEST'의 경우 이번에 공개된 신규 캐릭터에 대한 스킨을 그려서 'UCC 게시판'에 등록하면, 가장 높은 퀄리티의 스킨을 선정해 50만원 상당 타블렛과 실제 게임에 적용되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파이러츠 프리 시즌은 4월 12일(일) 22시에 종료될 예정이며, 추후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신규 캐릭터 일러스트